Wednesday 14 February 2018

중국 세계 무역 시스템


중국과 세계 무역 시스템.


WTO 사무 총장 인 Renato Ruggiero가 4 월 21 일 중국 베이징 대학에서 연설문을 첨부했다.


현재 진행중인 협상의 핵심에있는 단순한 현실과 우리 모두가 직면 한 현실적인 도전, 즉 중국이 이미 더 많은 상호 의존적 인 세계 경제에서 주도적 인 힘을 발휘하고 있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중국은 성장과 발전을위한 거대한 잠재력을 완수하기 위해 WTO 시스템의 기회와 안전성을 점차적으로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WTO는 진정으로 보편적 인 체제가되기 위해서는 점점 더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회원국이되어야합니다.


이 현실은 중국의 세계 상승의 막강한 힘에 의해 강조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생산량은 연평균 10 % 증가한 반면 제품 수출량은 약 15 % 증가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중국의 상품 수출액은 지난 해 1510 억 달러에 이르는 20 배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은 이미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무역력이며, 두 번째로 큰 외국인 투자국입니다. 오늘날 중국 경제는 국가 생산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에 따라 세계 생산량의 5 ~ 10 %를 차지합니다.


중국 경제가 미래로 확대됨에 따라 세계 경제와도 연계 될 것입니다. 수출 시장에 대한 의존도는 신발과 장난감과 같은 노동 집약적 인 제품뿐만 아니라 생산 사다리를 기어 올라가는 중국 생산량의 증가하는 기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급속한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수입은 또한 산업화와 현대화를 촉진시킬뿐만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여 상승 할 것이다. 그리고 내부 및 외부 투자의 끊임없이 확대되는 웹은 중국을 세계 금융 시스템으로 더 깊이 끌어 들일 것입니다.


중국의 근대화에는 연간 약 1000 억 달러의 장비 및 기술 수입이 필요하며이 10 년 후반의 인프라 지출은 약 2,50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는 중국 경제의 크기와 자원에도 불구하고 국내 생산만으로는 충족 될 수없는 에너지, 광물 자원, 식량 및 농산물 수입에 대한 수요 증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기본적인 사실은 중국이 세계화 과정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중국과 다른 국가들 모두가 혜택을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기술, 자본 및 무역이 점점 더 자유롭게 움직이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구식 경제 도구가 그 우위를 잃은 곳; 경제력과 안보가 경제 개방과 통합에 점점 더 의존하는 곳. 성장과 근대화에 대한 중국의 길은 또한 상호 의존의 길이다.


이 세계화 과정은 되돌아 가지 않습니다.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경제적, 기술적 세력이 벽을 허물고 국경을 넘어 세계 경제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20 세기 후반에 무역, 경제, 국제 정치의 모든면에서 우리의 새로운 기회와 도전은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서로 가깝게 움직이는 우리의 세계에서 비롯됩니다. 상호 의존성 심화는 중국과 세계의 핵심 현실입니다. 상호 의존을 관리하는 것은 우리의 공동 책임입니다.


이러한 상호 의존성을 완성하기위한 핵심 단계는 중국을 다자간 무역 체제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중국의 세계와의 경제 관계는 너무 크고 너무 광범위하여 임의적 인 변화와 불안정한 양자 간 거래의 미로를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일관되고 일관된 국제 무역 정책에 대한 중국의 최선의 보장은 규칙에 근거한 다자간 체제 안에서 찾아야한다.


같은 맥락으로, 중국은 모든 다른 나라들처럼, 컨센서스에 의해 동의되고 집행 가능한 규칙들과 규율들에 반영된 권리와 의무에 입각하여 성장하는 경제 관계를 세계와 가장 잘 관리 할 수있다. 이것은 양자 간 압력이나 일방적 인 행동의 위협에 저항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는 또한 WTO 협정에 따라 동일한 의무를 공유하는 WTO 회원국들과 중국의 무역 파트너가이 방향으로 나아가는 노력이 일치하고 있음을 알면 국내 경제 개혁을 지속하고 촉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WTO 가입은 수입 정책에 대한 구속력있는 의무 - 중국의 무역 정책 및 대부분의 경우 경제 구조 조정에 대한 조정을 필요로하는 의무를 가정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WTO 130 개 회원국들 사이에 협상 된 모든 이점을 중국이 확장함으로써 혜택을 볼 것이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 된 관세율 및 약속 수준에 따라 다른 WTO 회원국 시장에 제품 및 서비스를 수출 할 권리가있다. 이것은 선진국에 대한 중국의 산업 제품 수출의 거의 100 %를 차지하는 관세 구속력을 포함한다 , 이들 제품의 거의 절반이 면세 처리 대상이다. 이러한 엄청난 시장 접근 기회는 최혜국 대우와 차별 금지라는 두 가지 기본 원칙에 의해 뒷받침되고 강화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은 WTO 파트너와의 무역 문제를 논의하고 필요한 경우 권리가 약화 될 경우 구속력있는 분쟁 해결 절차를 논의하기위한 다자간 포럼에 의지 할 것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보안은 중국에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더 큰 비즈니스 신뢰를 장려하고보다 많은 투자를 유치하십시오.


중국이 다자간 체제에 참여하는 세 번째 주요 이유가있다. 시스템 내부에서만 중국이 21 세기 무역 규칙을 작성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감대에 의해 국제적으로 협상 된 전례없는 일련의 권리와 의무가 될 것입니다.


다자 체제의 지속적인 힘은 진화 할 수있는 힘입니다. 1994 년에 우리는 당시 국제 경제 체제의 50 년 역사에서 가장 야심적이고 광범위한 합의를 한 GATT의 우루과이 라운드를 종결했다. 불과 3 년 후, 우리는 세계 전기 통신 산업을 자유화하고 정보 기술 제품 무역에 대한 관세 철폐를위한 협상을 협상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그 합병 된 가치는 약 1 조 달러에 달하며 농업, 자동차 및 직물 결합. 그리고 그들의 가치는 무역 통계를 초월합니다. 지식,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에 대한 접근을 개방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가장 중요한 원자재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경제, 특히 중국의 발전과 경쟁력에 엄청난 중요성이있을 것입니다.


금년 말까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다자간 협약을 체결 할 수 있다는 모든 신호가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로 나아가고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이는 3 년 후에 재개 될 WTO 농업, 서비스 및 기타 분야의 협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외향적 인 중국은 다른 한편으로는 게임의 규칙을 쓰는 동안 편에 선다. 수출 관심이 증대되는 중국은 국제 시장에 대한 안전하고 확대 된 접근, 즉 다자간 체제 만 제공하는 보안 없이는 남을 여력이 없다. 그리고 아마도 중국이 기술과 근대화에 의존하는 것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화 속도, 특히 새로운 경제의 주요 빌딩 블록이 될 정보 기술, 통신 또는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빠질 여력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의 경제적 성공은 무역 및 투자 자유화를 포함한 인상적인 국내 개혁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있다. 중국은 이미 가입 협상 맥락에서 제공되는 일방적 인 관세 감면 혜택을 입었다. 한 연구에서 얻은 이익은 220 억 달러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길 끝이 아닙니다. WTO 규범을 토대로하고 다른 WTO 파트너들로부터 혜택을받는 대신에 자유화가 중국 경제 성장에 가장 큰 자극이 될 수있다. 그리고 확장에 따라, 세계 경제에 대한 거대한 자극.


나는 WTO에 가입하는 것이 간단한 단계라고 제안하지는 않는다. 그 반대입니다. 그러나 이미 WTO 회원국 인 많은 다른 국가들은 중국과 비슷한 수준의 개발을 공유하고있다. 그들은 자신의 권리와 의무에 가입하고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입 후보자들도 같은 선택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TO의 매력은 정확하게 세계 경제의 확장과 통합으로 확대되고 심화되는 권리와 의무의 힘과 일관성에 있습니다. 50 년 전만해도 관세 및 기타 국경 조치에만 중점을 두었습니다. 오늘날 세계 무역기구의 규칙은 기술 표준, 서비스, 지적 재산권, 무역 관련 투자 및 한 때 국내 적이라고 여겨지는 다른 경제 정책의 다수를 포괄하기 위해 국경 내에서 잘 확장됩니다. 50 년 전 거의 모든 GATT 회원국은 산업화 된 세계 출신이었다. 오늘날의 130 개 WTO 회원국 중 80 %가 개발 도상국 또는 경제 전환기에있다.


WTO의 약화를 막기 위해 규칙의 다양성과 회원 수의 다양성이 증대됨에 따라이를 강화했다. 광범위한 참여로 옮겨 가면서 우리는 여기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거나 새로운 멤버를 추가하는 것 이상의 일을했습니다. 우리는 상호 연동 된 이해 관계와 책임의 확대 된 네트워크, 즉 더 커지면서 우리의 모든 이해 관계에 더욱 중요하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은 세계 경제 관계의 미래 진화와 방향을 심화시켜야 우리가 절차를 올바르게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너무 크고 경제적 인 선수이며, WTO 가입은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쳐 협상을 타협 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무역 권리, 차별 금지, 비관세 장벽, 국가 거래, 투자 및 지적 재산권과 같은 어려운 분야에서 협상가들이 상당히 진전을 보였던이 협상에서 우리가 최근에 보았던 추진력과 창조적 인 유연성에 대한 중요한 신호를 보았습니다. 특히 최근 몇 개월 동안. 이 협상의 모든 당사자들이 지난 10 년 동안 쌓아 놓은 기술적 인 토대가되는 시간 낭비가 없으면 이러한 진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것은 성공을 거두고있는 보상에 대한 공유 된 인식입니다.


내 목적은 우리 앞에있는 일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 아니며, 특히 올해 5 월에 예정된 차기 협상에 다가서는 중이다. 모든 협상과 마찬가지로 많은 중요한 작업과 어려운 문제는 끝까지 남겨졌습니다. 나의 목적은 대신 모든 관계자들에게 자신들의 노력을 배가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넓히라고 촉구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최종 단계에 진입한다고 주장 할 수 있고, 긴급히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 조건과 관련하여 여전히 중요한 쟁점들이 남아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중국의 주요 교역 상대국과의 양자 간 시장 가입 협상이 있습니다. 귀하가 아시다시피 성공적인 협상의 핵심 요소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제 5 세계 수출국으로서의 중국의 위상이 다른 시장이 접근 할 수있는 자체 시장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한다는 것을 상기해야한다. 이는 중국이 WTO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중국의 가입 과정에서 GATT / WTO 사무국은 협상을 촉진하고 모든 가능한면에서 필요한 도움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우리가 가입 절차의 마지막 단계에 접근함에 따라 사무국의 이러한 공약이 동등하게 확고하다는 입장을 표명 할 필요가 없다.


앞으로의 과제는 중국의 경제 및 무역 관계에 대한 어떠한 측면도 다자간 체제 밖에서 다루기가 더 용이하지 않다는 기본 현실을 바꾸지 않는다. 반대로 중국과 그 파트너 - 보다 자의적이고 차별적이며 힘을 기반으로하는 모든 일은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아무도 그러한 시나리오를 원할 수 없습니다.


세계화에 대한 국제적인 논쟁은이 마지막 점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Implicity 또는 명시 적으로, 중국은이 논쟁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가입 협상이 너무 길고 복잡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이 엄청난 국가가 너무 짧은 시간 안에 세계 경제의 주류로 지금까지 옮겨 간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를 나누는 벽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여전히 공통 관심사보다는 불균형과 차이점을 보게됩니다. 세계화는 전에 없었던 세계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문화, 다른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개발 수준의 세계입니다.


상호 의존성은 우리가 고유 한 문화와 문명을 존중할 것을 요구합니다. 상호 의존은 또한 우리가 공통적 인 문제에 대한 공통 해결책을 찾도록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중국의 주요 무역 상대국의 지속적인 무역 흑자에 대한 우려가 포함된다. 똑같이, 세계는 수십 년 만에 현대적이고 경쟁적인 사회로 변모하는 데 중국이 직면 한 엄청난 도전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중국은 구조 조정 노력에서 홀로 있지 않습니다. 세계화는 작거나 큰, 부유하거나 가난한 모든 국가가 지속적인 조정 과정에 참여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문제가 중국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중국의 문제는 세계화 될 것이다.


그러나 극적인 변화의 세계는 극적인 가능성의 세계이기도합니다. 중국의 생활 수준은 지난 10 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다시 두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중국 근로자와 중국 기업가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새로운 선택이 중국 소비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이 경제적 개통에서 새로운 희망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개혁의 거대한 성공의 증거에서, 문을 닫고, 구조 조정 과정을 지연 시키며, 비효율적 인 공공 구조를 유지하는데 실질적인 비용이 드는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중국에 대해 사실은 세계에 사실입니다. 2020 년까지 세계 경제가 2 배가되면서 세계 경제의 가장 큰 진보 가운데 세계 생활 수준이 거의 3 분의 2까지 향상됩니다. 기술과 의사 소통은 상호 연결된 행성을 하나로 묶어서 경제적, 사회적 진보의 도구를 퍼 뜨리고 인간의 상태를 평등하게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경제 사이의 장벽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장벽을 무너 뜨려 번영과 평화에 대한 관심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위기에 처해 있는지에 대해 분명히해야합니다. 중국의 세계 무역 체제 진입은 무역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그것은 세계 경제 지도자로서 중국의 미래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 경제와 글로벌 사회의 미래 방향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중국과 세계 관계의 전환점에 서 있다고 말함으로써 시작했다. 역사상 그 순간들 중 하나인데, 드물게 올 수있는 선택은 우리가 수년간 또는 심지어 수십 년 동안의 사건 과정을 형성 할 때입니다. 역사적인 지진과 마찬가지로 냉전 시대의 풍경이 사라졌습니다. 세계화의 다음 시대는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종류의 국제 체제의 기초를 세우는 시대와 시대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시대 사이에 독특한 기회를 가지지 만 세계 번영과 평화가 지속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합의에 의해 합의 된 모든 권리와 의무를 기반으로 모든 구성원을 구속하는 보편적 제도를 창출 할 가능성을 처음으로 파악했습니다.


저는 반복합니다 - 세계 경제에 성공적으로 중국을 통합하는 것이 우리가 직면 한 많은 국제 도전의 열쇠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시력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싫든 좋든간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긍정적 인 목적으로 조종하거나 위험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앞에있는 선택은 분명한 것입니다.


나는 21 세기의 무게를 견딜 수있는 진정한 글로벌 무역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협상가가 아닌 관심이있는 사람으로 중국에 왔습니다. 저는 중국이이 시스템의 핵심 기둥이되어야한다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경제적 불안정과 더욱 불확실한 평화의 토대 위에 새로운 세기를 건설 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중국이이 일에 똑같이 큰 비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중국, 세계 최대의 배출권 거래 시장 개설


베이징, 중국, 2017 년 12 월 20 일 (ENS) & # 8211; 중국은 세계 최대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구축 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1,700 개 이상의 전력 회사와 총 온실 가스 배출량 30 억 톤을 다루고있다.


시장은 온실 가스 배출을 통제하고 줄이고 녹색 저탄소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설정 될 것입니다. & # 8221; (Zhang Yong)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부주임이 베이징에서 가진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중국 정부는 2017 년 12 월 19 일 베이징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새로운 배출권 거래 시장을 발표했다 (사진 제공 : UNFCCC)


거래는 준비 작업이 끝난 후 시작됩니다. & # 8221; 다른 고 에너지 소비 및 고 배출 산업을 포함하도록 점진적으로 시장 커버리지를 확대 할 것 "이라고 밝혔다. NDRC의 기후 국장 인 Li Gao는 말했다.


중국은 7 개의 주와 도시에서 시범 배출량 거래 시스템을 구축했다. 첫 번째는 201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중국 국무원은 지난 주 승인 된 국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승인했다.


중국은 비용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기후 방출을 줄이기 위해 시장 기반 조치를 사용하는 캘리포니아, EU 및 한국과 같이 점점 더 많은 관할 구역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 # 8221; 런던에 본부를 둔 비영리 비즈니스 조직인 IETA (International Emissions Trading Association)의 Dirk Forrister 사장 겸 CEO는 말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시장을 갖게 될 것이며 다른 국가의 정책과 조화를 이루도록 다른 시장들로부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 정부가 장기적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하는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냅니다. 고 말했다.


최신 배출권 거래 시스템 현황 보고서에서 국제 탄소 행동 파트너십 (International Carbon Action Partnership)은 2017 년 말까지 세계 GDP의 절반 가까이가 배출권 거래 시장의 대상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왕자 (Jiamusi Zhongheng) 열전 석탄 발전소 조교 생산 관리자, 2014 년 11 월 17 일 (사진 제공 : 아시아 개발 은행)


IETA와 그 회원국은 중국 ETS의 개발을 예의 주시하고 있으며, 중국의 오염을 줄이고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 정부가 지원하도록 지원한다 "고 IETA 중국 대표가 말했다. "우리는 중국 기후 정책에 대한이 흥미 진진한 새로운 시대에 기업들이 기회를 찾고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 # 8221;


전세계 42 개국 및 25 개 관할 구역이 탄소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큰 탄소 시장 인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ropean Union Emissions Trading System)은 약 17 억 5 천만 톤의 탄소 배출량을 처리합니다.


이달 초 아메리카 대륙 지도자들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경제 및 환경 정책의 주요 수단으로 탄소 가격 책정 (carbon pricing)의 사용을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파리에서 열린 One Planet Summit에서 12 월 12 일에 발표 된이 이니셔티브는 공공 투자 결정을 안내하고 민간 기업이 내부 탄소 가격 정책을 통해 동일하게 수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탄소 비용을 적용합니다.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멕시코,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와 워싱턴 주지사, 캐나다 앨버타, 브리티시 컬럼비아, 노바 스코샤, 온타리오, 퀘벡 주 총리가 함께 모여 미주 협동 체제의 새로운 탄소 가격 책정.


기후 변화 대응을위한 파리 기후 변화 협약에 대한지지를 재확인하면서 지도자들은 온실 가스 배출 및 배출 감축의 측정, 보고 및 검증을위한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세계 평균 기온의 상승을 산업화 이전 수준에 비해 섭씨 2도 아래로 그리고 가능한 한 1.5도에 가깝게 제한하는 파리 협정의 핵심 목표를 달성하려면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새로 시작된 이니셔티브는 야심 찬 기후 변화 대응을위한 중앙 경제 및 환경 정책 수단으로서 탄소 가격 책정을 구현할 것입니다.


그것은 미국, CPA, 관할 구역 사이에서의 탄소 가격 책정, 세계 은행의 지원 요청, 시장 준비를위한 파트너쉽 및 다른 파트너, 기관 및 조직에 대한 협력을위한 플랫폼을 창출 할 것입니다.


CPA 참가자들은 온실 가스 감축에 대한 진전을 보장하면서 기후 변화를 극대화하기 위해 탄소 가격 책정 시스템의 정렬을 높이고 탄소 시장을 장려 할 수있는 기회를 확인하고 작업 할 것입니다.


참석자들은 미국 내 탄소 시장의 조정을위한 필수 기반으로서 온실 가스 배출 및 배출 감축의 측정, 보고 및 검증을위한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 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국제 탄소 가격 책정 메커니즘의 환경 무결성을 보장하기위한 공통 표준 개발을 모색 할 의사를 표명했다.


마지막으로 CPA 참가자들은 탄소 배출 감소에 대한 교훈을 공유하고 공공 및 민간 부문의 기술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국제 및 지역 협력과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ENS 뉴스 카테고리.


카테고리.


저작권 및 사본; 2017 ENS. 판권 소유. WPZOOM의 테마.


중국, 세계 최대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출시


중국은 1,700 개 이상의 전력 회사와 총 온실 가스 배출량 30 억 톤을 다루는 세계 최대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대한 상세한 계획을 가지고있다.


시장은 "온실 가스 배출을 통제하고 감소시키고 녹색 저탄소 발전을 촉진"할 것이라고 국가 개발 개혁위원회 (NDRC) 장용 (Zhang Yong) 부국장은 베이징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말했다.


NDRC의 리 가오 (Li Gao) 기후 국장은 "준비 작업이 끝난 후 거래가 시작되고"점차적으로 시장 커버리지를 확대하여 다른 고 에너지 소비 및 고 배출 산업을 포함하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국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지난 주 중국 국무원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파일럿 제도는 2013 년에 중국의 7 개 성 및 도시에서 처음 개최되었습니다.


"비용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기후 배출을 줄이기위한 시장 기반 조치를 사용하고있는 캘리포니아, EU 및 한국과 같은 관할 구역이 증가하고있다"고 국제 사업부의 사장 겸 CEO 인 Dirk Forrister는 말했다. 방출 무역 협회, 뉴스에 반작용에서. "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시장을 갖게 될 것이며 다른 국가의 정책과 조화를 이루도록 다른 시장들로부터 교훈을 얻을 것이다. 우리는 장기적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중국 정부가 이러한 조치를 취할 것을 지명했다 ​​"고 말했다.


약 42 개 국가 및 25 개 국가의 관할 구역에서는 탄소 가격이 책정됩니다. 현재 가장 큰 탄소 시장 인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ropean Union Emissions Trading System)은 약 17 억 5 천만 톤을 배출합니다.


허가 재판.


저자에 관하여.


많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부터 많은 게스트 포스트를 게시합니다. 이 사람들의 특별 기고자 계정입니다. :디.


관련 게시물.


WM Motor의 새로운 EX5 Electric SUV & # 038; Weltmeister 브랜드 & rarr;


토요타는 2020 년대 초까지 세계 10 개 이상의 EV 모델을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Renault는 중국에서 합작 투자를 통해 경량 상용차에 집중했습니다.


중국 자동차 자이언트 BAIC, 2025 년까지 100 % 전기 공급 예정


광고.


CleanTechnica의 최신 뉴스.


2017 CleanTechnica Reader Survey를 완료하십시오 - 귀하의 견해, 환경 설정 및 가장 깊은 소원을 들어보십시오.


광고.


우리 93 - 페이지 EV 운전자 보고서!


무료 CleanTechnica 뉴스 레터.


광고.


30 전기 자동차 혜택.


우리의 전기 자동차 리뷰.


테슬라 뉴스


100 % 집에서 재생하십시오.


태양 전지 패널의 비용이 붕괴됩니다.


바람 & # 038; 태양 가격은 화석을 이겼습니다.


Debunking Anti-Cleantech 신화.


CleanTechnica는 주로 전기 자동차, 태양 에너지, 풍력 및 에너지 저장 분야에 중점을 둔 미국 및 전 세계 1 위의 청정 기술 중심의 뉴스 및 분석 웹 사이트입니다. 중요한 미디어 - 세상을 더 푸르고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20 개의 진보적 인 블로그 네트워크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작 한 콘텐츠는 오락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에 게시 된 의견 및 의견은 Sustainable Enterprises Media, Inc., 그 소유자, 스폰서, 계열사 또는 자회사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국, 세계 최대의 탄소 거래 시장 로드맵 발표


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거래 시장 진출에 더 가까워지고있다.


시범 프로그램에서 전국적으로 "모자 및 무역"시스템이 확대되면서 중국은 대기 오염에 대한 질식에 맞서 싸우고있다. 전력 부문의 거래가 실제로 시작될지는 불분명하다. 그러나 그럴 경우 중국은 거래되는 탄소의 총량면에서 최대 시장을 운영하는 데 유럽 연합을 추월 할 것이다.


화요일에 국가의 최고 경제 플래너 인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전국적인 탄소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기위한 상세한 로드맵을 제시했다. 처음에는 1,700 개의 발전소가 포함되지만 더 많은 산업으로 확장 될 것이라고위원회는 전했다. 그것은 2017 년에 탄소 거래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 Xi Jinping 대통령의 서약을 전달합니다.


배출권 거래는 전체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시장 인센티브를 사용합니다. 정부는 배출량에 대한 전체 상한제를 설정하고 회사에 오염 수당을 알릴 것입니다. 덜 오염 된 사람들은 남은 쓰레기를 큰 오염 자에게 팔 수 있습니다.


연간 26,000 톤 이상의 탄소를 배출하는 발전소는 거래 시스템에 참여할 자격이 있다고 NDRC는 밝혔다. 이는 연간 총 30 억 톤 이상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당할 수있는 cap-and-trade 시장이 거의 모든 국가의 발전기를 포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을 기반으로 한 비영리 환경 보호 단체 인 환경 방위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 EDF)의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전력 부문은 매년 약 35 억 톤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고 있으며 이는 연간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40 % 가스 배출.


이는 중국을 세계 최대의 탄소 시장으로 만들 것인데, 유럽 연합 (EU)을 제치고 연례 cap-and-trade 거래가 약 140 억 유로 (165 억 달러)에 달한다.


중국 정부가 시멘트 및 알루미늄과 같은 산업으로 탄소 거래를 확대한다면, EDF에 따르면 중국의 총 탄소 거래는 2020 년까지 50 억 미터 톤을 초과 할 것입니다. 이는 2015 년에 60 억 톤을 합산 한 전 세계 탄소 무역 규모와 거의 같습니다.


중국은 탄소 거래를 테스트합니다.


1997 년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와 지역이 교토 의정서에 모여 전기, 교통, 농업과 같은 인간 활동과 관련된 온실 가스 감축 필요성에 동의했습니다. 배출권 거래에 대한 아이디어가 의정서에 작성되었습니다.


유럽 ​​연합 (EU)은 탄소 시장을 선보일 국제 조약 당사국 중 최초로 2005 년에 착공했다. 뉴질랜드, 한국, 미국 캘리포니아 주를 비롯한 여러 국가와 지역이 뒤따 랐습니다.


2013 년부터 중국은 베이징, 톈진, 상하이 등 7 개 지역에서 3000 개 기업을 대상으로 시범 탄소 거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9 월 현재 시범 프로그램의 무역 거래는 총 45 억 위안 (6 억 8 천만 달러)에 달했다.


2015 년에 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정상 회담이 개최되었습니다. 그 직전에, 당시 U. S. 버락 오바마 대통령, 대통령은 2017 년까지 지구 온난화와의 전쟁에서 협력하려는 두 나라의 약속의 일환으로 중국의 전국 탄소 시장을 선포하겠다고 약속했다.


작년 NDRC의 초기 계획에 따라 탄소 거래 시장은 전력, 석유 화학, 철강 및 항공 등 8 개 산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13 년에서 2015 년 사이에 1 만 톤 이상의 석탄을 소비 한 회사는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합니다.


새로운 계획은 전력 산업에 처음으로 전적으로 목표를두고 있습니다. NDRC 부위원장 장용 (Zhang Yong)은 포괄적 인 배출량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실 가스의 최대 배출원이기 때문에 전력 분야가 가장 확실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전력 업계에서 시작하여 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구조와 지원 메커니즘을 갖추기를 원한다"고 장은 전했다.


NDRC는 시장에서 탄소 배출 데이터 수집, 등록 및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상하이, 동부 중국의 금융 허브, 그리고 호북의 중앙 지방은 국가 배출권 등록 및 거래 시스템 구축 작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거래가 시작될 때와 배출 허용량이 어떻게 할당 될지는 불분명하다. NDRC는 전력 산업에 할당 된 할당량은 참조 라인 방법을 사용하고 기업의 역사적인 배출량 감소 기록을 참고로 검토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나은 관리와보다 낮은 배출량을 가진 회사는 더 높은 배출량 할당을 받게 될 것입니다.


"배출 목표를 충족시키는 회사의 경우 배출량이 많을수록 배출량 할당 혜택이 많아집니다. NDRC의 기후 변화 담당 부국장 인 Jiang Zhaoli는 이들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할당량을 구입하는 데 부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탄소 가격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국가 시장이 완전히 기능을 발휘하면 국가 시스템에 참여할 자격이있는 기업은 더 이상 지역 시장에서 거래하지 않게됩니다. NDRC의 기후 변화 국장 인 리 가오 (Li Gao)에 따르면, 더 작은 방출 자들은 현지 플랫폼에 남아있을 것이라고한다. 리 대표는 탄소 거래의 한계점이 향후 시장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낮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리 대표는 탄소 거래 가격이 쿼터 및 배출 감축 비용의 요구를 반영하여 시장에 의해 완전히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정확하고 투명한 오염과 배출 데이터가 탄소 가격 설정에 결정적으로 중요 함을 의미한다고 베이징 중앙 재정 경제 대학의 재정 및 환경 정책 전문가 인 첸보 (Chen Bo)는 말했다.


"불확실성으로 인해 가격 변동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의 품질이 가장 중요합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오염 정보를보다 잘 공개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Ma Jun, Public & amp; Environmental Affairs (IPE), said that as China nears the rollout of a national carbon market, it should speed up public access of data on greenhouse-gas emissions, as promised last year by the State Council — China’s cabinet — in a key emission-reduction policy for the 2016-2020.


Liu Shuang, a director at Energy Foundation China, said the carbon price will be affected by government intervention in power supplies and prices setting. For instance, some power plants were told by the government to halt operations due to a shortage of gas to heat homes. Therefore, she said, China will need to coordinate energy and environmental reforms with the carbon-trading system in order for the system to wor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