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February 2018

상관 코드 거래 시스템


CorrelationCode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CorrelationCode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안녕 Pips의 구직자를 따르십시오,
첫째 - 나는 돈을 돌려 받았다. 혼란 스러움이 있었지만 돈을 돌려 받았다. 그런 다음 외환 구매에 대한 뉴스 레터를 신용 카드에 청구하기 시작했습니다. Forex의 평화 군대, 일부 중개인 및 다른 사람들이 무료로 제공 할 수있는 종류의 거래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이슨은 그의 기록이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라도 한 달에 몇백 명이 넘을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정착했다. 그래서 나는 모든 돈을 돌려 받았다.
상관 코드는 $ 2,000에 8 시스템입니다. 나는 2009 년 말에 그것을 얻었습니다. 당신이 컴퓨터를 24 / 5 자리에 앉아서 교환해야하는 것처럼 무역하기가 불가능합니다. 미국에서 사람들이 자고있을 때해야 할 일이 하나 있습니다. 하나의 위험 / 보상은 매우 작은 이득과 거대한 정지 손실입니다. 또한, 돈 관리를 사용하여 10 pip 이익을 위해 그 하나의 시스템만을 거래하려면 약 10,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나는 수학을해야했다. 왜냐하면 어떤 이유로 그들이 시스템을 묘사 할 때 지침에서 언급하지 않았다. 내가 정확하게 기억한다면, 당신은 90 pips를 얻을 수있는 150 pips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통과 할꺼야.
첫째, 상관 관계를 전혀 보지 못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한 쌍이 다른 한 쌍을 이끌어 가며 두 번째 쌍을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시장이해야만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EUR / GPB 및 GPB / USD는 합성 EUR / USD입니다. 상관 관계는 EUR / USD가 단기간에 값을 변경하고 원래 값에 가깝게 돌아올 것으로 가정합니다. 고객 서비스는 기본 이론에 대한 제 질문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어떤 시스템이 그들의 앞뒤 시험 거래에서 최고가되었는지를 묻는다. 대답 없음. 다시 말하지만, 시스템에서 돈과 시간의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전후방 테스트 사본을 2,000 달러를 지불해야한다고 요청했습니다. 대답 없음. 나는 정보를 다시 요구한다, 나는 단지 3 시간의 운전이다. 그리고 만일 당신이 나에게 그것을 보내고 싶지 않으면 나는 오스틴 (TX)에 당신에게 갈 수있다. 당신이하는 말은 뭐니? 대답 없음. 적어도 그들은 일관성이 있습니다. 그 시점에서 나는 그들이 반응이 빠른 분위기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에 의해 말하기에 충분 함을 알았다. 나는 단지 $ 2,000 USD로 추측한다. 그것은 고객에게 등을 쓰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다.
Jason과 Fx Impact가 거짓말을하는 것일까? 웹 사이트에는 2010 년 10 월 3 일 현재 3 장이 남아 있다고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P. P.S : 당신이 기다리기로 결심했다면 매진 되었다면 놀라지 마십시오. 상관 관계 코드는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실제로 사라집니다. 그것은 10 개월 전이었고 아직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10 개월 =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곧 시장에서 출시해야한다. 그것은 상관 부호 II가 나올 때까지입니다. (천국 도와주세요.)
한 가지 더, 시스템의 대부분은 매우 기계적이며 사람들은 비슷한 결과를 가져야한다고 스플래시 페이지는 모든 소득 클레임이 모든 사용자가 아닌 최고 실적의 전형이라고 말합니다. 작은 글씨로 예, 작은 글씨로 넣는 것과 같이 중요한 정보처럼 보입니다.
나는이 시스템을 몇 달 전에 시험해 보았다. 45 일 평가판 기간이 끝나기 전에 환불을 받았지만, 이 시스템에는 잠재력이 있으며 상관 관계를 기반으로 한 거래 외환이 가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필자의 견해로는이 시스템에 대한 전체 평가를 수행하기에는 45 일이 충분하지 않으며 시험 기간 중에는 수익이 나지 않지만 앞으로이 시스템을 다시 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회사에 대해 내가 말할 수있는 한 가지는 그들이 정직하고 윤리적이며 환불이 신속하게 제공되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리뷰에 대해 읽고 있었다. 음 ..이 시스템을 구입하고 모든 것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많은 것을 설명하는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글쎄, 나는 모든 스윙 지표를 좋아했다. 그들은 설치하기 쉽고 당신은 초를 구걸하는데 단 15 분이 필요합니다.
그 돈을 투자 할 돈이 없어서 신용 카드로 구입 했으므로 환불을 요청합니다.
- 그 시스템을 따라야하고 좋은 거래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거의 ​​90 %가 거래에서 승리합니다.
- 여전히 신호 서비스를 사용하는 시스템을 따르지 만, 상관 신호를 입력하기위한 표시기가 필요합니다. (나쁜!)
이제 모든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신호는 매우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이익이 없습니다. 나는 2 일 동안 지시계와 함께 일하고있다. 나쁜 시장 일. 다음 주 4-8 상관 관계 쌍을 테스트하여 모든 것이 잘되는지 테스트 할 것입니다.
다음 주에 여기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아직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11 월 초에 1997 년에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 트레이딩 파트너와 저는 45 일간의 평가판 기간 동안 시스템을 작동 시키려고 많은 시간을했습니다. 모든 동영상을 시청하고 모든 웹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대부분의 지원 담당자와 며칠 내에 답변을했지만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45 일 평가판 기간이 끝나면 환불액을 받기가 쉬우 며 며칠 내에 계좌에 입금됩니다.
Corr 거래 및 Triad 거래의 뒤편에있는 Fx Impact에 대한 귀하의 경험에 대해 정말로 사과드립니다. Jason Fielder 및 회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냥 잊어 버려라. 트라이어드 트레이딩 9 월 9 일을 구입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2,300 달러에 대해 고객 지원, 매너주의 또는 윤리 관련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로부터 무엇인가를 구입했는데 적기에 그것을받지 못했다면, 지원을하고 3-4 주 내에 환불을 원한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처음 코스 비용을 받음) 또한 신용 카드 부서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십시오. 승인되지 않은 거래이므로 소액 환불을 요청하십시오. 환불을 포함한 환불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신용 카드 기관이 당신을 위해 타격을 가할 것입니다. 2 개월 후 균형이 잡혔습니다. 거기에서 구입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그것을하지 마십시오.
나는 2009 년 10 월 28 일 상관 관계 코드를 구입했다. 오늘은 2009 년 12 월 9 일이며 아직 지표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나는 수많은 지원 티켓을 제출했고 매일 그들의 지원 라인을 불렀다.
나는 결코 일어날 수없는 콜백과 업데이트를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들의 개발팀이 문제와 수정 사항을 알고 있다고 들었다. (ver 1.3은 내일까지 발표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의 과대 광고에 빠져 들었다. 위선적 인 말투는 내가 빨려 들었다고 믿는다.
그들의 시스템 중 어느 것도 고객 서비스 인 나로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사기꾼이라고 생각한다. 누구나 사면.
그들의 체계에는 그들의 머리에서 바위가있다.
구매 및 소프트웨어 문제로 4 주 만에 평가를받을 수 없게되었습니다. 지원에 대해 불평 할 수 없습니다. 아직도 내 첫 번째 거래를 기다리고. 많은 시스템 등을 시도해 본 적이 없으며 결코 이와 같이 무시당한 적이 없습니다. 정말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어느 ​​정도는 여전히 저에게이 시스템의 논리가 확실하게 퍼졌습니다. 나는이 방법, Triad, Point & Figure 등 (모두 같은 사람 / 사람의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매우 강렬한 초기 피치! 참으로 수치 스럽다.
이 제품을 구입할 경우 조심하십시오. 아무 것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swingtrading 전략에 대해 약간의 지원을 얻으려고 노력했다. 그들은 나 자신과 같은 노련한 상인에 대해 이해하기가 다소 어려웠지만, 그들은 돈이 없다.
나는 시스템이 유망 해 보이지만 아직 거래를하지 않았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은 그들의 지원 데스크에서 아무 대답도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나의 s를위한 확인을 얻는다. 그러나 그 다음 그것은 조용한 채로이다.
megadroid로 시스템을 구입했지만 megadroid는 자신의 목록에 없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무료 megadroidrobot를 보너스로 제공 할 자격이 없습니다. Corr. Code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답하지 않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코드 상관 관계.
이 주제에는 응답 수가 9 개이고 2 개의 목소리가 있으며 Spekulanten이 1 년, 2 개월 전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첨부 파일 목록 & times;
지표와 가격 간의 상관 관계를 어떻게 코딩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당신이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인 예를 들어주십시오.
예를 들어, 가격과 RSI의 상관 관계를 어떻게 코딩해야합니까?
나는 이것을 내 자신의 개인 지표와 함께 사용하고 싶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내 생각에는 상관 관계 함수가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표의 관련성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미래의 가격 움직임에 대한 RSI 영향을 측정하려면 이러한 움직임을 음수와 양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합니다. 각 막대에 대해 10 바 (10 닫음) 전의 가격과 10 바 이전의 RSI 값을 확인합니다. 가격이 어떻게 변했는지 계산하십시오. 이것은 양수 또는 음수입니다. 양수이면 RSI 값에 합계 변수를 곱하면됩니다. 이렇게하면 RSI 값에 영향을 미치는 가격이 얼마나 큰지에 따라 RSI 값에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원한다면 변화하는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시간 / 거래 수에 가중치를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PositiveNumber라는 또 다른 변수가 있습니다. PositiveNumber는 총 긍적 인스턴스 수입니다. 부정적인 경우도 같습니다. 그래서 각각에 대해 합계가 있습니다. 합계는 모든 긍정적 또는 부정적 가격 변동과 RSI 지표 값을 합한 총 인스턴스 수로 나눈 값입니다. 이렇게하면 양의 변화와 음의 변화가 일어나기 전에 RSI의 평균을 볼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에서이 값을 사용하거나 표시기의 중요성을 볼 수 있습니다. 음수와 양수 평균 나누기 값의 차이를 취하십시오. 약 15 단위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차이를 RSI의 높음 [800]과 낮음 [800]의 차이로 나누면 표시기 예측 강도에 대한 값을 갖게됩니다. 그것을 충분히 활용하려면 RSI 예측 강도와 다른 지표의 강도를 비교해야합니다.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하지만 코드를 공유하지 않아도됩니다.
1 명의 사용자가이 게시물의 작성자를 고맙게 생각합니다.
멋진 답변을 해주신 대단히 감사합니다. 따라서이 코드는 지표 Y가 가격 X와 상관 관계가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저는 Y & # 8221;에서 다른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격 변동과 비교 될 수있는 노선처럼 행동한다면?
나는 이것이 내가 더 많이 배우고 싶은 매우 강력한 도구라고 생각한다. 필자는 지표 관련성을 테스트하기위한 코드가 실제로 누락되었습니다. 상관 관계와 관련성은 동일해야합니다.
이 코드는 정확하고 게시글에 설명 된 것과 동일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묘사 한 것을 코딩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그래서 만약 내가 가격과 비교하고 싶은 지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 지표를 & Y & # 8221;에 입력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위에 게시 된 코드와 관련하여 어떻게 통합하고 이해합니까? & # 8220; 0 & # 8221; 지표와 가격이 균형을 이루고 상호 연관되어 있는가? 그렇지 않으면 그렇지 않습니까? 표시기의 수평 이동은 균형 상태에있는 것처럼 보이거나 (작동하는 경우) 다시 0에 도달하려고합니까?
높은 & # 8220; 기간 & # 8221; 표시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니면 더 큰 상관 관계를 반영해야할까요?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여 코드 작성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내가 설명한 것은 실제로 가격과의 상관 관계가 아니라 지표와 가격 변동 간의 상관 관계입니다. 네, 그게 관련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말하는 코드 예제를 사용하지 않고 방금 검색하여 찾았습니다. 내가하는 일을하고 싶다면 첫 번째 글에서 설명한 내용을 코딩해야합니다. 내 코드는 내가 설명한 것에 기반을 두지 만 추가 가중치 요소를 추가 했으므로 전체 시스템은 수백 줄의 코드가됩니다. 간단한 버전을 보여주는 것은 큰 번거 로움이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시스템의 코드는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가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표시기에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지표는 거래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가격 변화에 대비되는 각 지표에 대해 시스템에 두 가지 변수를 반환합니다. 가격이 내려갈 때의 표시 값과 가격이 올라갈 때의 표시 값입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은 현재 값이이 값보다 높거나 위의 값인지 확인하고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만든 최고의 시스템이며, 50 %만으로 완성되었으므로 매우 흥미로운 접근 방법입니다. 이는 프로그램이 가격 이력을보고 지표와 비교 한 가격의 행동을 학습하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래밍이나 PRT에 처음이라면 어렵습니다. 그러나 직접 프로그래밍 할 때까지는 좋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 # 8220; 기계 학습 & # 8221; & # 8220; 회귀 분석 & # 8221; PRT는 & # 8216; real & # 8217;과 같은 기계 학습을 수행 할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지만 내가 설명한 것과 같은 방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과 당신을 위해 그것이 잘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8217는 위대한 것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abit 코딩은했지만, 대부분은 기본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진보하고 있으며, 종종 스스로 작성한 것보다 이미 작성된 코드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나는 위대한 일을 계속 이해한다.
팁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에 보일 것입니다!
다른 악기 사이의 상관 관계를 코드화 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서로 다른 도구 간의 상관 관계는 PRT의 몇 가지 기본 제공 지표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코딩 중에는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왜 그들이이 기능을 제한했는지 모르지만 지금은 여러 가지 도구를 기반으로하는 시스템을 만들 수 없습니다.
오케이. 나쁘다.
그래서 som 코딩을했고 당신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면 몇 가지 입력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묘사 한 것, 당신이 체중으로 묘사 한 것, 그 문제와 마지막 부분에 대해 언급 한 모든 것을 함축하지 않았다.
내 능력이 나를 여기로 데려 갔다.
* RSI 등을 사용해 보았고 인스턴스 수를 나눌 수는 있지만 실제로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정확히 어떻게했는지는 지정하지 않았으므로 마침내 예를 들어 DAX 30 분 시간대에 시도해 볼 수있는 작은 예제가 있습니다. 이 것은 10 개의 막대를 모두 확인하지 않고 두 번 사이를 확인합니다. 이 예에서는 RSI가 아니라 ADX가 사용됩니다. 나는 또한 언급하지 않았다, 그것은 지표가 muliplied뿐만 아니라, 가격 변화 제곱입니다. 약간의 시간 가중치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성을보기 위해 지난 두 기간 동안 반환 된 두 값을 최대 / 최소값과 비교하는 것은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좋은 시스템을 위해 여러 지표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즐겨.
2 명의 사용자가이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고마워요 윙! 이것을 살펴보고 코드에서 배우려고합니다.

& quot; 상관 코드 & quot;를 사지 마세요.
& quot; 상관 코드 & quot;를 사지 마세요.
이것은 구매 안 함 & quot; 상관 관계 코드 & quot;에 대한 토론입니다. Forex 포럼에서는 Markets 범주의 일부입니다. 이 메시지에는 내 자신의 의견이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돈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말할 것이다. 하지마.
JF는 피벗 포인트 코멘트를주는 그의 웹 사이트로 시작한 평균 이상의 상인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Point & amp; 도표 도표. 독자를 키운 그는이 공동 작업에 대한 모든 확성기입니다. 모든 통화는 & quot; 파트너 - 인 - 거래 블록 & quot; 따라서 그들의 움직임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상호 작용이있을 것이지만, 1995 년에 구축 된 시스템을 채찍질 할 것입니다! 상당하지 않을 가치가있다.
그래서, IMHO, 그런 비밀 장치에서 멀리 체재하십시오.
일년 내내 한 가지 시스템을 생각해 내야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 - 그의 제품을 매매하는 - 는 전리품을 공유하고 있어야합니다!
마지막에 - 궁극적 인 무역 시스템은 출시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 - 그의 제품을 매매하는 - 는 전리품을 공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상관 코드 거래 시스템
상관 관계 코드는 외환 시장에서 매분마다 발생하는 통화 쌍 간의 상관 패턴을 활용하는 외환 거래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기술 지표 거래 시스템과 달리 상관 코드 시스템은 변경 불가능한 보편적 기본법을 기반으로합니다. 보편적 법률의 예 : "온도가 상승하면 아이스크림 판매량도 증가합니다"
제이슨 필더 (Jason Fielder)는 12 개월 동안 "상관 관계 비밀 (Correlation Secret)"개발을 기반으로 82 가지 외환 전략을 분석했습니다. 일련의 시험을 거친 후 8 개의 수익성 높고 일관된 상관 관계 전략을 수립하여 전체 "The Correlation Code"거래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Correlation Secret 시스템을 다른 거래 시스템과 비교할 때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관 관계 거래는 식별하고 거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2. Correlation Trading은 입증 된, 시간을 초월한 보편적 인 시장 펀더멘털로 뒷받침됩니다.
3. 상관 관계 거래는 자신감과 정확성을 바탕으로 거래 할 수있는 예측 가능한 변동성을 제공합니다.
회원 가입 링크 다운로드 :
Jason Fielder - 상관 관계 코드.
*** 나에게 보내주세요. 링크가 죽은 경우, 즉시 다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